총 게시물 349건, 최근 0 건

7월 첫째 주일(7/5)부터 시작되는 교회 Re-Open에 관한 안내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20-06-21 (일) 08:43 조회 : 104
사랑하는 아콜라 교회의 모든 성도 여러분,

그동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교회에 함께 모여서 예배드리지 못한 지가 벌써 3개월이 지났습니다.

어느 정도 코로나 사태가 진정국면을 맞이하게 되었고, 주정부의 완화된 예배 지침이 발표되었습니다.
모든 성도님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이미 내부적으로 진행해 온 논의와 철저한 준비를 통해
교회 Re-Open을 결정하여 아래와 같은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1) 주일예배는 다음과 같이 실시됩니다.
1부 예배: 오전 8시
2부 예배: 오전 10시
3부 예배: 오전 11시 30분
단비 찬양예배: 오후 1시 30분

- 모든 예배는 주정부의 방침에 따라 50명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각 예배 참석인원을 미리 파악하려고 합니다.
  어느 예배에 참석하실 것인지를 묻는 설문지에 답해 주세요. 온라인 설문 작성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OsB5xfPViwcOFc2AqI_rdC2WvESabIiBn1o2hwF5hidy_eg/viewform?usp=sf_link

- 1/2/3부 예배는 방역 관계로 당분간 친교실(체육관)에서 진행합니다.
  (친교실에 인원이 초과할 경우, 중등부실에도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단비 찬양예배는 성전에서 드립니다.
  (그 이후에 성전에서 진행되는 예배가 없기 때문에 방역에 지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단비 예배도 교회에 못 나오시는 분들을 위하여 실시간 온라인으로도 예배를 드리실 수 있습니다.

★ 주일에 교회 못 나오시는 성도님들을 위하여 온라인 주일예배 동영상을 오전 8시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JI06q-WtsFnR2nQrb89glA

★ 모든 주일학교(영아부/유치부/유년부/중고등부)는 8월 말까지 온라인으로만 예배를 진행합니다.


(2) 수요예배는 7월 8일부터 저녁 8시에 드립니다.
- 교회에 나오실 수 있는 분들은 교회에 나오셔셔 예배를 드리시면 됩니다. 특히 순서를 맡으신 분들은 교회에 나오시기 바랍니다.
- 교회에 나오실 수 없는 분들도 모두 “유트브 실시간 영상”으로 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JI06q-WtsFnR2nQrb89glA

- 수요예배에는 "성경의 Keyword '은혜'로 풀어보는 바울서신"을 강해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우편으로 보내드린 교재를 가지고 많이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PDF 파일로 보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클릭하세요.
  http://arcolakumc.c051978.gethompy.com/bbs/board.php?bo_table=data&wr_id=10


(3) 새벽예배는 7월 7일(화요일)부터 본당에서 새벽 6시에 드립니다.


(4) 그 외에 교회 Re-Open에 관한 좀 더 자세한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 예배실 입장 전에 "열 첵크" 하는데 협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만약의 경우 접촉자들의 동선 파악을 위하여 입장 시 출석표에 성함과 연락처를 기록해 주시길 바랍니다.
- 교회에 오실 때에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예배 시간 중에도 계속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장갑도 지참하시면 좋습니다.)
- 모든 주일 예배 사이에 방역을 합니다.
- 헌금은 입장시 입구에 있는 헌금함에 넣어 주시길 바랍니다.
- 8월 말까지 "Child Care"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당분간 교회 밴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주일 예배 시 예배에 필요한 공간과 화장실을 제외한 모든 공간은 사용이 제한됩니다.
  (화장실을 사용하실 경우에도 "거리 유지" 원칙을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 예배 후 친교(Coffee Hour)는 없습니다.
- 성도들끼리 항상 “사회적 거리 유지”를 지켜 주시고, 서로 악수하는 것을 삼가 주시길 바랍니다.

주 안에서 항상 건강하시고, 승리하시길 바랍니다.